본문 바로가기

직원을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 회사, 바디텍메드

여러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온 헬렌입니다. 저는 현재 바디텍메드 인사팀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주로 바디텍메드 전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영어 교육 등 자사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social activities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는 가급적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 매사에 적극적이고, 바쁜 생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마인드셋 및 생활 패턴은 일상 생활에서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원활한 대인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스트레스 해소에 운동만큼 좋은 것이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회사 사내에 설치되어 있는 탁구대에서 동료들과 탁구 경기를 종종하곤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족들과 함께 이곳저곳 가보지 못했던 곳을 여행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며 즐겨하고 있습니다.  

제가 바디텍메드에서 현재 가장 집중하고 있는 업무는 자사 직원분들의 영어 말하기 능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자사의 경우, 해외 클라이언트가 많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커뮤니케이션이 영어로 진행되고 있고, 각 직급 별 진급을 위해 필수적으로 OPIc 시험을 봐야 하기 때문에 현재 많은 자사 직원분들과 매주 그룹 영어 개인 교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바디텍메드의 자랑 중에 하나인 사내 어린이집 “지텍빌리지”에서 직원분들의 자녀 (영유아) 대상으로 영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직원분들께서 영어에 관심이 많이 있으시기 때문에 사내 직원분들께서 가장 좋아하고 계시는 Benefits 중 하나라고 자랑스럽게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지난 약 20여녀간 한국 및 타 국가에서 근무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그동안 근무하면서 느꼈던 부분들 중 한가지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은 바디텍메드는 제가 근무했던 그 어떤 회사 보다도 직원을 먼저 생각하고, 글로벌 인재가 많이 다니고 있는 회사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양한 국가 출신 직원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외국인 직원분들께서 회사 적응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 개개인들이 개인의 역량 개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모습을 통해 개개인 뿐만 아니라 회사 또한 발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각 직원분들 별로 1:1 영어 교습을 통해 한분 한분 영어실력이 늘어가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고, 이는 정말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모든 분들께서 꾸준히 노력을 통해 이뤄낸 결과라고 이를 통해 많은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단순 영어 교육을 넘어서 직원분들 개개인별로 현재 가지고 있는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과정에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는 생각에 매 순간 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께서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신다면 모두 원하는 바를 이루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디텍메드는 체외진단 사업을 통해 인류의 건강증진에 기여하여 ‘생명존중’ 이라는 핵심가치를 구현하고자 하는 회사입니다. 임직원 간의 상호 존중의 팀워크를 기반으로 끊임없는 혁신적인 기술개발 및 품질향상을 통해 글로벌 10대 체외진단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자사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