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면역 진단 제품을 통해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바디텍메드

안녕하세요, 바디텍메드 글로벌 영업 2본부 아프리카팀 팀장 김선준입니다.

체외진단제품의 경우, 무엇보다 짧은 시간안에 다양한 질병을 진단할 수 있는 부분이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라고 생각하고, 더불어 편리한 사용법 및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체외진단 시장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체외진단관련 말라리아 진단 제품의 입찰경험, 국제기구와 제품개발 및 상업화 진행경험을 토대로, 바디텍메드의 모든 진단 솔루션을 아프리카 국가에 제공하여 질병예방, 질병진단, 치료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시간이 될 때마다 수영을 즐기고 있습니다. 고등학교때 우연히 수영부에 들어가게 되어 수영을 시작하게 되었고, 주로 자유형과 평형을 전문으로 하지만 접영부터 릴레이까지 모든 종목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수영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수영하는 그 순간만큼은 오직 저에게만 집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쉬지 않고 100m, 500m 수영하는 것을 제일 좋아하며, 저는 그 어떤 방법 보다도 수영하는 것이 제 스트레스 해소하는데 제일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바디텍메드 입사 후 가장 놀랐던 부분은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형광면적진단 기술력과 제품의 다양성이었습니다. 소형 진단기기를 이용하여 약 70여가지의 제품을 검사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와 대형 장비에 버금가는 제품 품질을 통해 바디텍메드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바디텍메드의 가장 큰 장점은 튼튼한R&D 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시장에 맞춰 빠른 제품 개발 및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것입니다.

저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체외진단시장에서 누구보다 유동적인 대응을 통해 회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영업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 현재 제가 바디텍메드에서 담당하고 있는 아프리카 국가의 시장 분석, 벤더 발굴, 제품 유통, TS 대응을 포함하여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진단 솔루션의 지식들과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결과를 창출하고, 진단 시장에 정확하고 빠른 대응을 통해 체외진단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