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업무에 있어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 바디텍메드!

안녕하세요, 바디텍메드 영업 1본부 극동팀 강민우입니다. 저는 약 10여녀간 의료기기 전문 업체 내 국내 영업부서에서 근무를 하였고, 2020년부터 바디텍메드에 합류하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보통 주중의 경우, 별다른 취미 없이 퇴근 후 육아에 힘쓰고 있습니다. 토요일 오전에는 취미로 사회인 야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바디텍메드 직원분들 중 야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언제든지 열려 있으니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현재 바디텍메드에서 저는 국내의 크고 작은150여개의 병원과 서울, 경기, 전라도 지역의30여개의 대리점의 면역진단 기기 및 시약 세일즈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무는 병원 및 대리점을 방문하여 시장 상황에 맞는, 혹은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맞춤 검사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디텍메드 입사 전, 저는 기존 국내 병원 임상의 영업을 주로 진행 했었고, 국내 진단시장에 대한 경험이 다소 부족했기 때문에 저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을지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바디텍메드 입사 시, 본사에서 진행하는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교육을 통하여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고, 자신감 있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디텍메드와 함께 하기 전에는 회사에서 원하는 목표와 방식으로 영업을 진행하는 수동적인 영업을 했습니다. 하지만 바디텍메드에서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진단 시장의 흐름에 맞게 사전에 영업 전략을 수립하여 직접 움직이는 유동적이고 능동적인 영업 활동을 통해 보다 유연한 영업을 하게 되었으며 이는 바디텍메드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병원에 방문하는 모든 환자들이 고품질의 의료혜택과 더불어 각 환자 별 상황에 맞는 필요한 검사를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바디텍메드와 함께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