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상의 근무 환경과 훌륭한 사내 문화를 가진 바디텍메드

안녕하세요, 바디텍메드 제품관리본부 RA팀장 오형주입니다. 저는 2013년에 바디텍메드에 입사를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다소 생소한 분야로 어려움도 많았지만, 현재는 그간의 노력과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 바디텍메드와 더 많은 발전이 있을 것이기에, 바디텍메드 생활에 기대가 많습니다.

저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 자사의 신제품 등록 및 기 등록된 제품들을 유지 및 관리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타 부서와의 유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품 개발 및 인허가를 위한 각종 규제에 대한 적용 및 확인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약 10년의 시간동안 바디텍메드에서 근무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프로젝트는 미국 510k 제품 등록이였습니다. 제가 입사하였을 당시, 자사 제품 중 한 아이템을 미국에 등록하기 위해 몇 년 동안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시기였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를 위해 미국 출장을 가서 미국 내 실험실 및 병원들과의 협업을 통해 임상 실시 후 결국 제품 등록에 성공을 한 부분이 제 기억속에 가장 의미 있는 프로젝트로 남아 있습니다. 

바디텍메드는 인력자원과 시설과 같이 필수 요소에 대한 지원과 투자에 대해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적의 근무 여건이 갖추어지고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임직원들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복리후생도 매우 큰 장점입니다.

만일 당신의 전문분야에서 성장과 발전을 하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바디텍메드에 지원하십시오. 훌륭한 근무 환경과 회사문화를 가진 바디텍메드가 당신의 목표와 함께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