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회사, 바디텍메드

안녕하세요, 바디텍메드 카트리지 제조 본부를 맡고 있는 양갑석입니다. 저는 지난 25년간 제조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관리부터 전체 제품 생산 관리분야까지 폭넓게 근무했었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know-how을 바탕으로 바디텍메드가 체외진단 시장을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바디텍메드 카트리지 생산 관련 총괄 책임자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내부 직원들과의 유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최상의 내부 생산 프로세스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환경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제품의 안정성을 우선시하여 높은 퀄리티의 카트리지를 생산하고자 업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바디텍메드에 입사한지 이제 막 1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1년동안 여러가지 일이 있었지만 그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는 생산 capability 향상을 위해 2교대를 시행하여 조기에 재고 확보하여 매출에 기여할 수 있었습니다. 생산 직원분들 및 각각의 파트장 들과의 유기적인 협조와 노력 덕분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외주협력업체를 활용하여 수작업공정 외주화 및 신규자동화 설비를 투자하여 매출 성장에 기여할 수 있었습니다. 제조 본부는 최적의 생산공장을 이루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 노력을 할 것입니다.

제가 바디텍메드에서 근무하면서 가장 크게 느끼는 장점은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삶의 가치는 일과 삶의 균형과 조화가 중요하고 생각하는데, 특히 바디텍메드 직원들의 표정에서 워라밸이 잘 유지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입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이야기는 바디텍메드는 무한한 성장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회사라는 것입니다. 회사의 성장과 나의 성장을 같이 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입사를 권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