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속 성장 가능성이 무한한 바디텍메드

안녕하세요. 기기제조부를 맡고 있는 이영행입니다.

저는 바디텍메드에 입사 후 중앙연구소에서 기기개발 설계팀 팀장으로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이후 2019년도 8월부터 기기제조부를 맡아 그동안 진행해온 다양한 기기개발 경험을 토대로 바디텍메드 내 모든 기기들이 이슈 없이 생산될 수 있도록 기기 생산 관련 총괄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바디텍메드에서 근무하면서 자사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광서 법인 설립 당시 진행했던 중국 현지 내 생산 라인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중국 법인 직원들과 함께 광서 법인의 생산 프로세스를 안정적으로 구축하였고, 이외에도 제품 관련 교육을 통해 광서 법인 직원들에게 많은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까지도 본사의 기기제조부 및 중국 광서 법인 기기제조부를 담당하고 있는데, 이슈 없이 잘 운영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년 기기 생산량이 증가되고 있어 많은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가 바디텍메드에 입사한지 올해로 벌써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지난 10년간 근무하면서 느꼈던 바디텍메드의 가장 큰 장점은 대표님의 적극적인 지원 및 모든 임직원들이 애로사항 혹은 개선점에 대한 적극적이고, 협력적인 자세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업무적으로 바쁜 시기에 서로서로 협력하고 도와서 슬기롭게 대처해 나가는 모습은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바디텍메드에 입사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느끼셨으면 하는 부분은 바디텍메드는 지금도 성장을 하고 있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을 해 나가고 있다는 점입니다. 여러분들의 발전이 바로 바디텍메드의 미래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 진단시장에 최고가 되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기다리겠습니다. 아울러 저 또한 성장하는 바디텍메드의 일원으로 최선이 아닌 최고가 되도록 나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