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장검사에서 실용적인 분자진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진셀

안녕하세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더욱더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분자진단 전문 기업, 바디틱메드 자회사 유진셀 대표 이제호입니다. 지난 20여년 간의 다양한 연구 개발 프로젝트 및 5년간의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분자 진단 업계 내 “Unmet needs”를 충족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장진단용(POCT) 분자진단 전문 기업 유진셀의 대표로서 분자진단 시장 내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의 개발 및 마케팅, 영업에 관련된 전반적인 모든 분야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유진셀 대표이사 취임 전, 바디텍메드 학술팀 본부장으로서 바디텍메드 내 심혈관 및 COVID-19 제품 포함 전반적으로 모든 제품에 대한 다양한 학술 지원 및 시장 전반적인 트랜드 분석을 통해 제품 개발 관련 학술 데이터 개발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코로나19 발병 초기, 새로운 감염병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처 방안 모색하는데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지속적으로 해당 바이러스 및 임상 실험 결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이를 바탕으로 필요한 제품 및 성능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하여 바디텍메드 COVID-19 제품 개발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었습니다. 

바디텍메드는 모든 의사 결정이 사실에 기반하여 합리적으로 이루어지는 부분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모든 사원이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회사이며, 구성원 개개인의 복지와 발전을 고려하는 회사 운영이 현재 바디텍메드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키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유진셀의 경우, 연구개발 중심의 아직은 작은 회사이지만, 각 구성원이 유기적으로 일하고 있으며 빠른 의사결정과 연구개발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위에 간략하게 소개 드린대로, 현재 유진셀은 많은 소규모 분자진단회사 중의 하나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독자적 특허 기술을 지닌, 확고한 분자진단 회사로 성장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바디텍메드 및 유진셀은 전 세계적 판매 네트웍을 가진 기술기반 회사로 개인 역량 개발과 업무 성취 부분에 있어 가장 이상적인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