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외진단업계의 선두주자, 바디텍메드

안녕하십니까 바디텍메드 글로벌 영업 2본부 본부장 이승의입니다. 

저는 현재 바디텍메드 내 ichroma™/AFIAS 플랫폼 및 다양한 시약 등의 자사 제품을 유럽 및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 수출하는 해외영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만족’을 목표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마켓 인사이트에 기반하여 다양한 영업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영업 2본부 본부장으로서, 다양한 영업 활동을 통해 매출 증대 및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예를 들자면, 저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중동 지역 사우디아라비아 서쪽 내 해발 1800m고지에 위치한 Taif(타이프) 라는 도시에서는, 많은 수의 현지 환자들이 자사의 ichroma™ II 기기를 통하여 자신의 상태를 확인하고, 의료진 들과의 협의를 통해 추후 치료 방향을 정하고 있습니다. 이는 저희가 단순 영리적인 목적으로만 영업 활동을 하는 것이 아닌 ‘모든 인류를 위한, 인류 공동체에 공헌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제가 바디텍메드에서 근무하면서 가장 크게 느끼는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자기 주도하에 회사를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회사 문화가 다른 회사 대비 바디텍메드를 가장 좋은 회사로 인정하게 만드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와서 느껴보세요. 차이를 느끼실 겁니다.’ 

이와 같은 말씀을 앞으로 바디텍메드에 조인하시고 싶은 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