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연하고 빠른 의사결정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바디텍메드

안녕하세요, 바디텍메드 글로벌 영업 1본부 본부장 박희재입니다. 저는 지난 30여년간 제약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체외진단시장에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어 생소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흥미롭고 시기적으로 국가경제에 이바지할 수 있는 멋진 업무를 맡게 되어 진심으로 기쁩니다.

저는 한국, 일본,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내 총 25개국의 영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 가장 수요가 많은 COVID-19 제품 영업 활동에 집중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신규-플랫폼과 신제품 소개를 통하여 포스트 COVID-19를 대비하고, 신규 국가 및 대리점 개발에 주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바디텍메드에 입사한 지 불과 1년이지만, 많은 국가의 대리점 들과의 지속적인 교류 및 화상 미팅 등을 통하여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면역진단 업계의 트랜드 및 주요 인사이트를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특정 국가에서의 COVID-19 제품 발매성공으로 단기적 폭발적 매출도 창출해 냈으며, 시장 점유율 증진에 있어 잠재력이 높은 새로운 대리점 확보를 하였습니다. 비록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출장 및 대면업무의 불편이 영업활동에 방해가 되기도 하였지만, Virtual Conferences와 정기적인 화상 미팅을 통해 상황 극복을 하였습니다.

바디텍메드는 최고 경영자의 손이 안 닿은 곳이 없는 디테일한 조직 운영과 유연한 경영을 기반으로 빠른 Decision Making을 장점으로 지속적인 회사성장을 이루어 오고 있습니다. 또한 임직원들에 대한 복리후생은 구내식당에서 느낄 수 있을 만큼 아낌없는 가족적인 마인드로, 전 직원 서로의 유대관계를 중시하는 조직임을 누구보다 느끼고 있으면 이러한 부분들이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현재 바디텍메드에서 보유하고 있는 플랫폼은 물론, 미래 지향적인 기술력과 전 세계 130여개국에 대리점을 보유한 유통네트워크는 가장 중요한 기업성장의 기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년까지 아니 정년을 넘어서까지 즐기며 일할 수 있는 정취와 정서가 있는 기업이라고 자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