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 새로운 도전, 바디텍메드

안녕하세요, 중앙연구소에서 기기개발 관련 총괄을 맡고 있는 김병철입니다.

바디텍메드에 입사 후 20년 동안 장비를 개발하고 장비의 품질을 안정화하는 업무를 진행해 왔습니다.

그동안 바디텍메드에서 기기개발을 하면서 여러가지 어려움과 많은 경험을 해왔습니다만 아직까지도 긴장이 되고, 쉽게 적응하기 어려운 순간은 바로 새로운 제품을 런칭하는 순간인 것 같습니다. 회사 초창기 신제품을 선보이는 전시회에서 그동안 잘 동작했던 기기가 전시회장 내에서 잘 동작되지 않아 난처했던 순간들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이 좀 더 디테일한 부분을 신경 쓰고,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 대한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바디텍메드 설립 초기에 입사해서 지금까지 회사가 성장해오는 과정을 함께하였습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회사 성장과 더불어 직원 복지도 성장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즉 단순 회사만 성장하는 것이 아닌 바디텍메드 내 직원들과 함께 같이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회사가 성장할수록 임직원들이 좀더 일에 집중할 수 있는, 본인의 역량을 잘 펼칠 수 있는 환경으로 계속 변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바디텍메드에 입사하게 되실 분들에게 한 말씀드리자면, 바디텍메드는 매일매일 새로운 도전이 주어지는 회사라는 것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스스로의 맡은 업무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자신의 일을 스스로 정의하고 실행하도록 다짐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