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얻을 수 있는 바디텍메드

안녕하세요? 인도네시아에서 온 아이니라고 합니다. 한국에 온지 6년이 되었고 현재 바디텍메드 동남 아시아팀 TS담당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TS담당자로서 자사 제품 관련 문의에 대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 업무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이 가지고 있는 이슈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자사 제품 및 기술에 대한 내용을 습득할 수 있는 중요한 업무라고 생각합니다. 

바디텍메드는 외국인으로서 근무하기에 많은 이점을 가진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저 이외에도 다양한 문화권 출신의 동료들이 업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다른 한국 기업들과는 다르죠. 저는 외국인 동료들이 없는 회사에서도 근무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 차이를 확연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바디텍메드에서 한국 직장 문화에 적응하는 것은 다른 한국 직장에서 적응해야 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고 생각합니다.

템포가 빠르고 다양한 문화권이 있는 한국 직장 경험을 원하신다면 바로 찾아오세요. 여기에서 남다르게 지식을 쌓을 수 있고 노력만 하면 모든 것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직장에 있는 지식을 쌓는 경험이 우리를 더 강하고 똑똑하게 만들고,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재능이 우리가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넓다는 것을 깨닫게 해 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