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디텍메드, '2021 한국직장어린이집 위원회 보육공모전'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한국직장어린이집 위원회에서 주최한 '2021 직장어린이집 우수프로그램 공모전'에서 바디텍메드 사내 직장 어린이집(지텍빌리지)이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강원도 춘천시 거두농공단지 내 위치한 지텍빌리지 어린이집은 2014년 개원 이래, 젊은 근로자 및 여성 근로자들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안심보육환경을 조성하여 가족이 행복한 회사,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한 직장 어린이집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번 공모전 수상이 더욱 의미 있는 부분은 지텍빌리지 어린이집에서 영유아만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 및 적용하였다는 점입니다. 해당 프로그램 ‘자연 담기, 자연 닮기’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생활 속 가장 기본이 되는 자연환경에 대해 관심을 갖고, 탐색하는 과정에서 변화와 더불어 신기하게 변화하는 자연 현상을 관찰하며 아이들의 흥미에 따라 주제를 정하고, 주제의 흐름 속 놀이를 진행하는 형식으로 진행된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 우리 아이들이 자연과 함께 공존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며 생명존중, 자연존중의 올바른 가치와 태도를 형성하도록 돕는데 작은 디딤돌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외에도 ‘지텍빌리지 어린이집’은 만 0세부터 초등 방과 후까지 맞벌이 부부들이 원하는 돌봄 연령을 모두 케어하고 있으며, 특히 초등 방과 후는 원어민 영어 선생님을 통한 영어 교육, 계절별 진행되는 특별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누구나 등원을 원하는 바디텍메드 복지 프로그램으로 본사 내 근무중인 직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사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