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디텍메드, 제58회 무역의 날 ‘1억불 수출의 탑’ 수상

(좌측부터 강원도청 글로벌투자통상국 안권용 국장, 바디텍메드 김태겸 부장 & 최의열 대표이사) 

지난 12월 06일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제58회 무역의 날'을 맞아 바디텍메드는 지난해 '5,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이후 강원도내 기업으로는 최초로 '1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고, 바디텍메드의 글로벌 영업 3팀 김태겸 부장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무역의 날 기념식은 한국무역협회가 대한민국 무역의 진흥과 수출 확대에 이바지한 기업과 유공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이를 격려하기 위해 매년 주최하는 행사입니다.

대통령상 표창을 받은 바디텍메드 김태겸 부장은 “제 개인상이 아닌 만큼, 우선 임직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대통령 표창을 받으면서, 제일 먼저 존경하는 한 분의 말씀이 떠오릅니다. 잠시 흔들리고,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었던 상황에서 생명공학 분야와 IVD 사업 생태계 큰 흐름에 맞춰, 흔들리지 말고 잘 합류하여 전진하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흔들리지 말고, 열정적으로 한길만 걸으라는 진심 어린 말씀이 제 인생에서 가장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제 작명이 ‘크되 겸손 하라’는 뜻처럼, 바디텍메드를 대신하여 큰 상을 수여한 만큼 앞으로 더 겸손하고 큰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자리를 빌어, 임직원 여러분과 팀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고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자사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