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빠른 의사 결정 및 유연한 대처 능력을 가지고 있는 바디텍메드

안녕하세요. 바디텍메드 글로벌 영업 1본부 이기봉 대리입니다. 저는 국내 제약 영업과 해외 종합물류회사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바디텍메드에서 동남아 지역 해외영업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가 요즘 하고 있는 취미 활동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보통 주중에는 퇴근 후 헬스장을 방문하여 웨이트 및 러닝을 약 1시간 정도씩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운동하는 시간만큼은 다른 것에 신경 쓰지 않고 집중할 수 있어 좋고, 땀을 흘리고 난 뒤에 그 상쾌함을 즐기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의 경우, 보통 맛집을 찾아가거나 여행을 가서 사진 혹은 영상을 촬영한 뒤 직접 보정 작업을 하여 SNS에 올리는 것을 즐겨하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바디텍메드에서 태국, 말레이시아, 그리고 싱가포르를 포함하여 총 3개의 동남아 국가의 영업 활동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존 대리점의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해서 마케팅팀과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기획 및 실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대리점 발굴을 통해 제가 담당하고 있는 국가 내 바디텍메드 제품의 마켓 쉐어를 늘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바디텍메드에 입사하기 전, 저는 한국경제 신문 내 대표님 인터뷰 기사를 통해 자사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인상적이었던 점은 대학의 작은 Lab 벤처기업에서10명도 안 되는 인원으로 시작하여 창사 이래 지속적인 성장률을 보였고, 현재 전세계 550명 이상의 임직원을 보유한 글로벌 회사로 성장한 부분이 개인적으로 정말 대단한 회사라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입사 후,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IVD 시장 내 빠른 의사결정을 통해 시장에 변화에 유연한 대처를 하고 있는 부분 역시 저를 놀라게 만들기 충분하였습니다.

바디텍메드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장점들 중에 하나를 꼽자면, 단연 본사 사내 식당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먹어봤던 사내 식당 음식들 중 정말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모두 맛있는 식사 가능하기 때문에 저의 동료를 포함 많은 임직원분들께서 높은 만족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바디텍메드에서 이루고 싶은 부분은 다양한 세일즈 프로모션을 통해 제가 담당하고 있는 국가 내 모든 병원 내 자사 제품을 활용하여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질병을 확인하고, 건강한 삶을 되찾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영업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