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체외진단 선두 기업, 바디텍메드

안녕하세요, 바디텍메드 마케팅팀 및 디자인팀을 담당하고 있는 마케팅 본부 본부장 명도현입니다.

2020년 8월 바디텍메드에 합류하여, 바디텍메드 마케팅 본부의 본부장으로 글로벌 체외진단 리더 기업으로서 브랜드 & 제품 마케팅 전략, 홍보 정책 수립과 실행을 통한 신규 비즈니스 기회 확대에 주력하고 있으며, 글로벌 진단기업, 제약기업, 보건기구 등과의 협력기회를 모색하고, 논의하는 업무를 부서원들과 함께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진행했던 프로젝트들 중 2021년 7월, 강원 글로벌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Boditech Med Global Virtual Conference”가 기억에 남습니다. 전 세계 120여개 대리점 관계자 분들을 초청하여, 영업 마케팅 전략, 신제품 설명, KOL 강연, CEO 프리젠테이션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자사에서 진행했던 첫 대규모 Virtual Conference이였기 때문에, 다소 어려운 부분들도 많이 있었지만 관련 부서 및 팀원들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무사히 마칠 수 있습니다. 특히, 참가해 주셨던 관계자분들로부터 ”지금까지 이와 유사한 행사에 많이 참석해 보았지만, Boditech Med Global Virtual Conference 가 가장 인상적이었다”는 매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아 POST COVID-19를 준비하는 전략 공유 및 각 나라별 대리점들의 브랜드 로열티 강화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가 근무하면서 느낀 바디텍메드의 장점은 첫째, 교육 문화입니다. 신규 직원을 대상으로 한 심층교육 및 업무관련 직무교육은 바디텍메드에서 근무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되고, 자사 직원들의 개인 역량개발을 위하여 외부 대학원 교육 지원 제도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삶과 업무 균형을 강조하는 조직 문화입니다. 정규 업무 시간에 집중하고, 여가시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직원 모두가 인정하는 복지 프로그램입니다. 그 중에서도 “춘천 맛집”으로 불리는 본사 구내식당, 육아 부담을 경감시켜주는 자사 어린이집 등은 감히 최고라고 자랑하고 싶습니다. 

현재 글로벌 다국적 기업들이 이끌어가고 있는 세계 체외 진단 시장에서, 실행 가능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바디텍메드가 글로벌 TOP 10 체외 진단 회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체외 진단 시장에서 바디텍메드와 함께 다양한 커리어를 쌓고 싶으신 분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