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대한 시작을 위한 발걸음

안녕하세요, 영업3본부장 이경근 이사입니다. 24년간의 다양한 산업에서의 글로벌 마케팅, 영업 경력으로 바디텍메드가 한걸음 더 선장 하는데 기여할 영업3본부, 그리고 주요한 자산이 되고 싶습니다.

바디텍메드 입사 후, 영업3본부장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NAPAC (북미/퍼시픽)과 LATAM (남미) 시장에서 바디텍메드가 해당 시장 내 선두 주자로 자리 메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매출 활성화 및 극대화에 초점을 맞춰 고객과의 관계 강화, 기술 지원, 신제품 개발 등의 적극적 활동으로 효율적 영업 활동을 지향합니다. 추가적으로, 북미 시장내 자사 제품의 FDA 인증 가속화 및 확장을 통해 최대 체외진단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고자 합니다. 

제가 바디텍메드에 입사한지 1년이 조금 넘었기에 성과에 대해 논하기는 다소 이르지만,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인 부분은 남미지역 영업 매출 15%을 이루었습니다. 또한, 지난 2021년 8월 휴가를 반납하면서 진행했었던 Project를 통해 면역진단 업계 내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고, 현재 진행 중인 미국 사업 관련 FDA 인증에 대해 제대로 된 방향을 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디텍메드는 다양한 글로벌인재들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연한 사내 분위기를 가진 회사입니다. 회장님의 리더쉽 아래 전 직원이 하나로 뭉쳐 유기적으로 돌아가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하나의 방향으로 전진하는, 직원 복지와 복리 후생을 우선시하는 최고의 직장에서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것이 최대의 장점입니다.

앞으로 바디텍메드에 입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바디텍메드는 무엇보다 기본이 탄탄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회사입니다. 특히, 면역진단 시장은 매우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본인에게 주어진 일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스스로 실행할 수 있는 분들에게 무한한 성장 가능성 및 다양한 커리어를 쌓으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