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바디텍메드!

저는 올해 7월 바디텍메드에 입사하게 된 인도에서 온 리티카입니다. 현재 글로벌 영업 1본부 서남 아시아팀에서 인도 지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바디텍메드에서 제공하는 ‘신입 사원 교육’을 수료하고, 드디어 저희 팀에 합류하여 인도 지역을 대상으로 영업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뭄바이(인도)에 위치한 바디텍메드 자회사 영업 관련 업무를 서포트하고 있으며, 인도의 IVD 산업에 대한 시장 조사 및 통계 데이터 수집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바디텍메드에서 내 근무하면서 개인적으로 많은 도움이 된 부분은 자사 내 신입 사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신입 사원 교육’ 이였습니다. 무엇보다 업무 시작 전 자사, 자사 관련 제품 및 제품에 대한 기술적, 생물학적 지식뿐만 아니라 진단 업계 내 전반적인 트렌드를 알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 이였습니다. 또한 바디텍메드 내 모든 부서는 자유로운 분위기 및 유기적인 협조 시스템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팀워크 스킬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개발하는데 있어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바디텍메드는 건강한 회사 분위기 및 좋은 업무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어 회사 적응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기숙사 및 사내 버스 운영을 통해 출퇴근하는데 있어 굉장히 편하고, 구내식당 음식은 정말 맛있습니다. 외국인 직원을 위한 음식도 따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나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부분은 정말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일과 개인의 생활의 밸런스가 좋은 회사이기에 개인적으로 만족감이 굉장히 큰 회사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