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롭고, 수평적인 사내 분위기를 지닌 바디텍메드

안녕하세요,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온 캐서린이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글로벌 영업 3본부에서 라틴 아메리카팀 지역 기술 지원 담당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고객들에게 저희 제품 (기기 및 시약) 관련 기술 지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로 면역 진단 업계 내 다양한 분야의 생물학, 화학, 기술 등을 습득하며 자사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신뢰도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라틴 아메리카 지역 관련 영업 및 마케팅 보조 업무를 진행하며 면역 진단 업계의 전문가가 되고자 합니다.

전세계 여러 문화권의 동료들과 함께 같이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들을 통해 많은 자극을 받으며, 개인 역량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끈끈한 팀워크를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경험할 수 있는 부분이 앞으로 저의 커리어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느끼고, 경험하고 있는 바디텍메드 생활에 있어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자유롭고 수평적인 사내 분위기입니다. 또한 개인의 삶과 회사 업무 간의 균형 잡힌 밸런스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면역 진단 업계 내 전문가가 되고자 하신다면 바디텍메드는 당신에게 최적의 회사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