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 업무 역량 및 마켓 전문성을 얻을 수 있는 회사, 바디텍메드

안녕하세요, 저는 모로코 출신으로 2021년 2월에 입사한 수미야입니다. 현재 글로벌 영업 2본부 MENA 팀의 북아프리카 지역 영업 및 기술 지원 담당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MENA 지역 영업 활동 및 자사 제품의 기술 관련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고 있고, 주로 제품 관련 이슈에 대해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이슈를 즉시 해결하고, MENA 지역 내 IVD 시장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디텍메드는 제가 일했던 과거 회사들과는 다르게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기본이 탄탄한 회사입니다. 또한 열정적인 동료를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느끼는 가장 큰 장점은 매일매일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여러 유관 부서들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디텍메드에서 일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끊임없이 사업 분야를 확장해 나아가고 있으며, 개인적인 업무 역량에 있어서도 많은 부분을 성장시킬 수 있는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권에 있는 동료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한국’이라는 새로운 환경에서 제가 원했던 일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