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주알림창] MEDLAB 전시회 참석

안녕하세요 바디텍메드 IR팀입니다.

지난 6월 21일 ~ 24일 두바이에서 MEDLAB ME 2021 전시회가 개최되었습니다.


MEDLAB은 두바이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의 의료진단제품 박람회입니다.

진단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참가하여 제품과 회사를 홍보하는 자리이며, 국내에서도 바디텍메드를 비롯한 많은 기업들이 참여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COVID-19 팬데믹 이후에 처음으로 열린 현장 전시회로 COVID-19 관련 제품 홍보가 주류를 이뤘습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과거에 비해서는 규모가 축소되었지만 그럼에도 150개가 넘는 업체가 참여하였습니다.

Roche, Abbott, Beckman coulter 등의 다국적 진단 글로벌 회사의 경우에 이번 행사에서는 세부적인 제품보다는 브랜드 이미지 홍보에 집중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바디텍메드는 COVID Total solution, 소아 집중치료실 솔루션과 함께 중동지역에서 독보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Vitamin D'를 집중 홍보하였습니다.

행사 기간 200여 개의 고객사 미팅이 진행되었습니다.

그 동안 다양한 홍보노력으로 대표 진단플랫폼인 아이크로마 계열의 장비에 관심이 상당했습니다.

특히 최근 throughput 및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ichroma III'에 대한 마케팅이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다음 예정된 오프라인 전시회는 미국 애틀란타에서 9월에 열리는 '2021 AACC' 입니다.

아메리카 대륙에서 열리는 가장 큰 전시회로 바디텍메드에서도 참가 예정입니다.


이러한 전시회를 통해 바디텍메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시켜 글로벌 TOP10 IVD 회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바디텍메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을 문의주시면 취합하여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이메일: nds@boditech.co.kr 또는 유선(033-243-1400, 단축번호 2)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